주름 개선-피부 미백 2중 기능성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

 
 

한국암웨이가 ‘얼굴에 바르는 단백질’ 컨셉의 신제품 ‘아티스트리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사진)’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티스트리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은 탄력 저하나 주름 등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신제품에는 단백질,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7가지 핵심 원료를 엄선해 완성한 ‘프로틴 콤플렉스’가 고함량(67만8000ppm) 함유돼 있으며, 피부 흡수율이 높은 분자량으로 알려진 500달톤 이하의 저분자 펩타이드가 피부 틈 사이로 빠르게 침투해 효과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아티스트리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은 별도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의 즉각적 장벽 개선과 즉각적 진정 효과, 피부 탄력, 치밀도 및 피부 속 보습 등 부문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함께 진행한 소비자 만족도 설문에서도 탄력과 치밀도, 보습 효과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 신은자 전무는 “단백질은 식품 섭취를 통한 근육 유지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피부 관리에도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아티스트리가 지난해 선보인 프로틴 시트 마스크에 이어 이번 프로틴 아키텍처 크림 제품을 출시한 배경”이라며 “토탈 솔루션 차원에서 암웨이가 보유한 세계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먹는 단백질 제품들과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3만9000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