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 다양한 제품 지원

 
 

유니시티코리아(korea.unicity.com)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를 통해 KLPGA 임진희 프로와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7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임진희 프로와 함께 후원 계약식을 진행하고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후원을 약속했다.

K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임진희 선수는 안강건설 소속으로 2018년 KLPGA 정규리그에 데뷔해 통산 2승을 달성했다. 지난해 2022년 맥콜 모나파크 오픈 우승, 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준우승하며 정규투어 상금순위 14위에 올랐다. 드라이버 거리 13위를 기록하며 올해에도 뛰어난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임진희 프로는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에는 3승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중요한 시즌이 시작되는 때에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어 든든하고 좋은 제품들과 함께 멋진 경기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임진희 선수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본 컴플렉스’ 등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한 분말로 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말 형태로 간편하게 물에 타 마실 수 있어 팀 유니시티로 후원 받고 있는 선수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코어 헬스 팩은 작년 12월 리뉴얼 된 제품으로 하루 한 포 만으로도 옥타코사놀을 포함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섭취할 수 있다.

이날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임진희 선수를 팀 유니시티의 첫 여자 프로 골퍼로 후원하게 돼 영광”이라며 “유니시티코리아가 임진희 선수의 성장과 활약에 많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골퍼 선수들을 꾸준히 후원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축국 울산현대, KB스타즈 프로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농구단, KCC이지스 농구단, GS칼텍스KIXX 배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2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가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