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 프로그램에 따라 7년째 다양한 제품 제공

▲ KCC 농구단 전창진 감독과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가 지난 9일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 KCC 농구단 전창진 감독과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가 지난 9일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유니시티코리아 (http://korea.unicity.com)가 전주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이하 KCC 농구단)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포츠 후원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에 따라 9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후원 협약식에서는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 경기 중 진행된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응원, 하프 라인 슛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어 헬스 팩’, ‘클리어 스타트 팩’ 등 유니시티코리아의 제품을 증정하며 관중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후원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해 KCC 농구단을 함께 응원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김종현 상무는 “지역을 대표하는 농구 명문구단인 전주 KCC 농구단과 팀 유니시티로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협약식을 통해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관중들과 함께 하는 경기에서 유니시티코리아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감사드리고, 남은 시즌도 선수들이 부상없이 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선보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비롯해 코어 헬스 팩, 본 컴플렉스 등 선수들의 건강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팀 유니시티에는 울산현대 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농구단, KCC이지스 농구단, GS칼텍스KIXX 배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17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