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김태희 인터뷰-촬영 스케치 등 공개

​리만코리아의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모델 배우 김태희.
​리만코리아의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모델 배우 김태희.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이 신제품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비건블랙’ 시리즈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비건블랙 본편, 김태희 인터뷰, 촬영 스케치 순으로 공개됐으며 보타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김태희는 보타랩 브랜드 뮤즈로서 당당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로 완성한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과 비건블랙 자신감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 밖에도 ‘세미 비거니스트’인 김태희는 인터뷰를 통해 새치를 커버해 주는 것뿐만 아니라 젊은 머릿결로 가꿔주고 헤어 톤 다운에도 효과적인 보타랩의 ‘비건 새치 케어 솔루션’을 소개했다.

보타랩 비건 새치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보타랩 식물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성분인 ‘블랙젠(Blackgen™)’을 비롯해 척박한 사막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잃지 않는 미세조류 ‘데저티콜라(Deserticola™)’를 함유했다.  

특히 블랙젠 성분은 폴리페놀이 풍부한 해조류와 펩타이드를 인지질 성분의 미세 캡슐에 담아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치 커버력과 모발 색상 균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새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력을 입증했으며, 식물 유래 3종으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승인한 탈모 증상 완화 비고 때 성분인 ‘C.E.C-Active™’를 함유해 힘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보타랩이 추구하는 비건블랙이 무엇인지 알리고, 고객분들도 실제 경험해 보기를 바라는 마음에 브랜드 뮤즈와 함께한 영상을 특별히 제작하게 되었다”며 “이번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수 있는 혁신적 비건뷰티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보타랩 데저티콜라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비건 뷰티 처방의 보타랩 전제품은 리만코리아 공식몰 및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