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등 꾸준한 인기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무더운 날씨 속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맞춰 건강한 몸을 만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바디 프로필’ 촬영이 인기다.

바디프로필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문 트레이너나 연예인, 보디빌더 등 특정인의 전유물로 여겨졌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MZ세대를 중심으로 일반인 바디프로필 촬영이 늘고 있다.

올해 6월 기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이라는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게시물만 470만 개에 이를 정도로 바디프로필 촬영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다.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만큼이나 올바른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근육 발달을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이다. 이런 흐름을 반영하듯 국내 단백질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초 발표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시장규모는 2018년 813억원에서 2021년 3364억 원으로 4배 이상 확대됐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사진)’는 프로스포츠 선수 및 스포츠 애호가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1회 섭취량(2스푼) 기준 25g의 단백질 및 우유분리단백질 및 농축유청단백질, 비타민B 복합물과 철분 등을 골고루 함유해 꾸준히 섭취하면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유당을 제거해 소화 흡수 기능이 뛰어난 분리유청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중장년층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일부터 이달 30일까지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와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를 각각 1개씩 구매 때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허벌라이프24 쉐이커(600ml)’를 증정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공감하다가 출시한 ‘가벼운 자유 단백질 쉐이크’는 파우치형 패키지로, 그린티라떼와 코코아라떼 총 2종으로 구성된 단백질 보충제다. 제품 종류에 따라 1일 1회 섭취 때 1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섭취 때 내용물이 들어있는 파우치에 적당량의 물을 부어 흔들어주면 바로 마실 수 있어 편리하고 휴대성 및 보관이 용이하다.

더작은 고단백 저칼로리의 단백질 쉐이크인 ‘절대 식물성 단백질’을 출시했다. 절대 식물성 단백질은 분리대두와 완두콩, 검정콩 등에서 얻은 식물성 단백질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100% 식물성 성분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NON-GMO 식품으로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