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드라이프 멀티비타민앤미네랄 망고&오렌지맛
차일드라이프 멀티비타민앤미네랄 망고&오렌지맛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 박효수)는 글로벌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차일드라이프'의 신제품 '멀티비타민앤미네랄 망고&오렌지맛'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58%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일드라이프는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영유아 영양제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온누리스토어가 공식 총판사를 맡고 있다. 차일드라이프는 어린이 연령별로 특화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미 온누리스토어 어린이 건기식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신제품 '멀티비타민앤미네랄 망고&오렌지맛'은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를 포함한 어린이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담은 기능성 종합 영양제이며, 총 1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를 주원료로 담았다. 아이들이 즐겨먹을 수 있는 달콤한 과일 맛에 마그네슘, 칼슘 등이 부원료로 첨가돼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이 고체 캡슐 형태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고려해 쉽게 삼킬 수 있고, 흡수 속도도 빠른 액상 형태로 출시되었다. 인공 색소, 부형제, 합성 향료 등의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요소도 최대한 배제했다.

온누리스토어는 ‘멀티비타민앤미네랄 망고&오렌지맛’ 런칭 할인을 6월 13일에 시작하며,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한 특별 프로모션을 6월 14일 10시에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차일드라이프가 이번 멀티비타민앤미네랄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며, “차일드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경험이 어린이에게 즐거운 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맛있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일드라이프’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산업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전 세계의 모든 성장기 어린이가 최적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기업의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

정제형 영양제 섭취로 인한 영유아의 질식 사고를 방지하고, 체내 영양소 흡수율을 높인 리퀴파이(Liquify) 공법은 차일드라이프가 엄선한 기술로, 리퀴파이 공법으로 생산된 차일드라이프의 제품들은 생후 6개월의 영아부터 만 12세의 어린아이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