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 인폼드-초이스 인증 받아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의 신제품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사진)’이 국제적인 수준의 안티 도핑테스트를 통과해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 인증은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이 섭취해도 문제없는 안전한 상품을 인증해 주는 품질 보증 프로그램으로, 세계반도핑기구(World Anti-Doping Agency, WADA)의 안티 도핑테스트의 기준으로 활용되는데 국내 후원방문판매업계의 최초 사례다.

인증된 제품은 세계반도핑기구가 금지하는 200여 개의 약물 및 성분이 제품에 포함되거나 사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로써 전문 스포츠선수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들이나 일상생활 속 에너지 증진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게 됐다.

테스트에 통과된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은 항산화 영양소를 바탕으로 활력 에너지를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수 아미노산(부원료)과 수용성 비타민을 고함량으로 배합하여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준다.

RK제주과채추출분말, RK제주병풀추출분말 등 엄선된 프리미엄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맛있는 음료처럼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간편한 분말형 스틱 포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닝 브랜드는 2021년부터 꾸준히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해 왔는데 이번 인증 획득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안전하고 우수성을 검증받은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