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부문 수상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11년 연속 수상하며 상조업계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는 11일 서울 강남구 노보텔 엠베서더 서울 강남호텔에서 개최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KSCI) 시상식에서 11연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기 위해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조업계를 리딩하며 올해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과 선수금 모두 2조원을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이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현재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50개 지점, 6000여 명의 LP(Life Partner) 등 전국 단위의 의전조직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문 경영인 체제하에 투명하고 안정적인 경영으로 상조산업 내 신뢰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하나카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추가 혜택을 탑재한 결합·제휴 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 출시하는 노력 등이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11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이 가능했던 것은 믿고 맡겨주신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200만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며 상조산업 선진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