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가 건강기능식품 산업 및 정책 동향과 회원사 소식 등을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23 여름호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호는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국내 건기식 기업들을 위해 세계 최대 건기식 시장인 미국의 시장 현황과 주요 정책 동향에 대해 상세히 다뤘다.

또한 오금순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식품위해평가부장을 만나 건기식산업 활성화를 위한 각종 심사 및 지원 업무에 대해 알아봤다. 이와 더불어 건기식협회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는 법무법인 동광의 민경철 대표 변호사, 김효빈 변호사에게 건기식 표시·광고 제도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회원사 소개 코너에는 높은 기술력과 적극적인 연구 투자로 국내 건기식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 인터뷰가 소개됐다.

이 외에도 지난 6일 진행된 ‘2023년 건강기능식품 학술·정책 포럼’ 소식을 안내하고, ‘2023 유럽 비타푸드 박람회’ 참관을 통해 살펴본 글로벌 건기식 트렌드를 정리해 소개했다. 또 ‘건기식 적용 기술 트렌드 세미나’ 등 다양한 협회 소식을 전했다.

건식투데이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독 문의는 협회 산업진흥팀(031-628-2326)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