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권위 벤자민 빅맨 박사 서울-대구서 강연

인슐린 저항성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벤자민 빅맨 박사.
인슐린 저항성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벤자민 빅맨 박사.

유니시티코리아가 이달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대구와 서울에서 인슐린 저항성 연구의 세계 최고 권위자인 벤자민 빅맨 박사 스페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앞으로 전개해 나갈 ‘Feel Great Save 10’ 캠페인과 연관된 인슐린 저항성에 대한 상세한 강의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대구 1000여명, 서울 18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슐린 저항성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벤자민 빅맨 박사는 인슐린 저항성과 대사 건강, 그리고 Feel Great Save 10 캠페인에 적합한 유니시티의 제품들에 대해 상세한 교육을 진행했다.

빅맨 박사는 “우리 몸의 대사 활동에 중요한 인슐린은 혈액 속의 당이 세포로 들어가 에너지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호르몬으로, 음식을 계속 섭취해 인슐린 수치가 높아지면 인슐린이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하게 돼 인슐린 반응성이 떨어지고, 혈당이 적절하게 조절되지 못한다"며 "이를 인슐린 저항성이라고 부르며 인슐린 저항성이 높아지면 우리 몸에 다양한 문제를 야기시켜 고지혈증, 비만 등 수많은 질병을 유발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는 더 건강한 삶을 위해 저탄수화물 식사, 간헐적 단식과 같은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인슐린 수치를 조절해야 한다"며 "유니시티의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 ‘엘씨 베이스’, ‘유니마테 레몬진져’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빅맨 박사는 “이 세 가지 제품을 활용한 ‘Feel Great Save 10’ 캠페인을 한국에서 전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Feel Great 프로그램에 Save 10을 더해 한국의 여러 실정에 맞게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오늘 강연을 바탕으로 많은 분들께 캠페인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는 유니시티코리아 임원진들의 인사 및 ‘Feel Great Save 10’ 캠페인에 먼저 참여한 회원들의 후기로 시작됐다.

행사에 참여한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지난 3월 스튜어트 휴즈 회장님께서 한국에 방문하셔서 유니시티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말씀하시며 ‘인슐린 저항성’에 대해 강조하였고, 유니시티는 사업의 비전인 ‘Make Life Better’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유니시티코리아는 건강한 삶을 사는데 ‘인슐린 저항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예정이며 이번 강의가 그 시작이 되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 바비 김 부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 바비 김 부사장.

이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 바비 김 부사장이 행사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전달했다.

바비 김 부사장은 “유니시티에서 일하면서 항상 의미있는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의 더 나은 삶, 더 건강한 삶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우리의 좋은 제품들과 함께 Feel Great Save 10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다면, 10명의 사람에게 건강한 삶을 전하고, 또 그 사람들이 다른 10명의 사람에게 전하는 ‘Feel Great’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 스피치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파운더스 클럽 멤버 글로벌 앰버서더 박미주 사장이 무대에 올랐다.

박미주 사장은 “유니시티가 어떤 사업이냐고 묻는다면 좋은 제품과 함께 다른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 삶을 구하고, 꿈을 찾아주는 일이라고 말하고 싶다. 유니시티라는 도구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꿈을 이루도록 하는 위치에 여러분들이 있다. 누군가의 편견과 선입견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교육을 통해 여러분들이 먼저 알고, 당당하게 다른사람에게 정보를 전해 더 나은 삶을 전파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 유니시티가 1만 명의 다이아몬드, 업계 1위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다”고 전했다.

이어 ‘Feel Great Save 10’을 직접 체험한 회원 2명의 후기 및 소감과 유니시티코리아 회원인 신명준 원장의 강의가 이어지며 캠페인에 대한 회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달말 ‘Feel Great Save 10 기획세트’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8월부터 Feel Great Save 10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캠페인 진행에 앞서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유니시티코리아 주요 DSC에서 캠페인 순회 교육을 실시하고, Feel Great Save 10 팩을 포함한 제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회원들에게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