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센셜즈' 비타민C 유도체-비건 콜라겐 작용으로 활력 공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무더운 날씨에 피부 피로도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뉴트리센셜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뉴스킨, 비타민 C·콜라겐 함유 '뉴트리센셜즈' 신제품 2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가 비타민 C·콜라겐을 함유한 '뉴트리센셜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뉴트리센셜즈 펌프 비타민 C + 콜라겐’과 ‘뉴트리센셜즈 하이드레이팅 언더 아이 마스크’로, 비타민 C 유도체와 비건 콜라겐이 함께 작용해 피곤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 공급을 돕고 수분 및 생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극한 환경에서 수천년간 자라온 식물의 생명력을 담은 뉴트리센셜즈 핵심 성분인 ‘바이오어댑티브 보태니컬 블렌드’가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 환경 적응력 강화를 돕는다. 두 제품 모두 피부 피로도 개선효과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뉴트리센셜즈 펌프 비타민 C + 콜라겐은 사용법이 간편한 펌프 타입 제품으로, 용기 윗면의 버튼을 눌러 원하는 양만큼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클린 포뮬러의 에센스 제형으로 아침, 저녁 스킨 케어 단계에서 부담 없이 사용해 피부 활력을 공급할 수 있다.

뉴트리센셜즈 하이드레이팅 언더 아이 마스크는 눈 밑에 부착하는 아이 세럼 패치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활력을 부여해준다. 생분해성 하이드로겔 패치를 적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 없이 밀착된다. 해당 제품은 한정 수량 판매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뉴트리센셜즈 제품은 비타민 C와 콜라겐 조합으로 간편하게 사용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며 “더위로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해 생기를 되찾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