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BA로드쇼 대전 행사에 1500여명 몰렸다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대 대전에서 ‘2023 BA로드쇼’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대 대전에서 ‘2023 BA로드쇼’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비즈니스센터(BC)가 갖춰지지 않은 지역을 대상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 중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PMIK, 대표 오상준)가 대전에서  ‘2023 BA로드쇼’를 열었다.

PMIK는 20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대전 호텔ICC 크리스탈 볼룸’에서 2023 BA로드쇼 대전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월 13일 인천을 시작으로 청주(4/20), 울산(5/18), 창원(5/25), 군산(6/15)에 이어 이번에 열린 대전행사는 1500여명의 팀파트너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올해 열린 BA로드쇼 중 최대 규모다.

지속적인 성장으로 지난해 2022년 55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업계 3위로 껑충 뛰어올랐다고 언급한 오상준 대표는 “우리의 올해 목표는 6500억원"이라면서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목표도 달성하고 올해 1100명이 떠났던 유럽 인센티브 여행보다 더 성대한 인센티브 투어를 함께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이어 “사업의 편의성을 위해 19일에는 7번째 비즈니스센터를 평택에 오픈했다"며 "회사는 지속적으로 여러분의 사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일즈 코디네이터 김상현 차장의 보상플랜에 이어 1부 리더 스피치 강의에 나선 실버 프레지던트스(SP)팀 조선화 사장은 “PM을 알고 나서 빨리 합류하지 못한 것이 화가 났을 정도”라며 “남들보다 뒤쳐져 출발했지만 새로운 리더분들과 함께 성장해 여기까지 왔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부 행사는 마케팅 민한나 차장의 제품 소개와 실버 프레지던트스(SP)팀 이강호 사장의 리더 스피치가 이어졌다. 이 사장은 “제품을 먹어보고 몸에 변화가 오는 것을 느껴 이때부터 제품 공부를 하게 됐다”며 “공부하면서 주변에 열심히 알리다 보니 나도 모르게 어느덧 SP까지 올라 있었다”고 경험담을 소개했다.

올해 라스베이거스 PT 인정식 투어와 인정식 행사를 진행한 조오성 상무이사는 “라스베이거스 PT 인정식에 참여하시기 위해선 6월 직급 기준으로 최소 한번은 한단계 높은 PT를 달성해야 한다”며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열린 직급 인정식에서 김영임, 석영자 판매원이 새롭게 플래틴 프레지던트스(PP)팀에 합류했으며 한승미, 이종대, 유명란, 김미숙, 김주애 판매원이 실버 프레지던트스(SP)팀에 등극했다.

PMIK 평택 비즈니스 센터가 지난 19일 오픈해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PMIK 평택 비즈니스 센터가 지난 19일 오픈해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경기도 평택 비즈니스센터 오픈

한편 PMIK는 경기 남부지역 팀파트너 사업자들을 위해 평택 비즈니스센터(BC)를 새롭게 오픈했다.

PMIK는 지난 19일 경기도 평택시 서동대로 3865 2층(금천빌딩) 평택 비즈니스센터(BC)에서 오픈식을 거행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이로써 PMIK는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제주에 이어 7번째 BC를 평택에 오픈함으로써 경기 남부지역 사업자들에게도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