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3+1' 감사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이 출시 1년만에 2000만병을 생산했다.

작년 7월 1일에 런칭한 뷰티 콜라겐 앰플은 출시하자마자 1차 완판에 이어 현재까지 생산실적 보고 기준 누적 생산량이 2000만 병이 넘는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에 리만코리아는 '더 뷰티 콜라겐(The Beauty Collagen)’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4일부터 9월 27일까지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의 뷰티 콜라겐 앰플을 3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만코리아 독점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를 함유해 피부 보습 개선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합성 감미료 및 향료 없이 천연 석류향의 액상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1년 동안 2000만 병 생산 돌파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워 감사의 의미로 체험분을 구성하여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만코리아는 콜라겐을 비롯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원료에 대한 연구 개발에 더욱 힘써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리만코리아는 다음 달 9월 7일 한국식품영양과학회가 주최하는 ‘콜라겐과 안티에이징의 미래’ 산업 심포지엄에 ㈜서흥과 함께 공식 후원한다.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리는 심포지엄에서는 콜라겐과 다양한 연구 동향, 피부임상시험 트렌드 및 콜라겐 시장 전망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