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전 라인으로 구성된 기초세트

뉴스킨 코리아는 피부 고민 따라 선택하는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를 출시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피부 고민 따라 선택하는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를 출시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7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는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이 구성된 기초세트로, 뉴스킨의 독점 성분인 ‘에이지락 블렌드’를 바탕으로 세월의 흐름에 따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개인별 피부에 따라 선택하는 ‘리스토어’와 ‘브라이트’ 2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각 세트는 트리트먼트 클렌저, 토너, 세럼과 아침에 사용하는 AM 모이스처라이저, 저녁에 사용하는 PM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우선 리스토어 세트는 수분 공급 및 보습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피부 본연의 보습막을 보호해주며, 토너는 15가지 아미노산 복합체가 피부 구조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세럼은 사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아답토겐 콤플렉스로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돕는다. AM 모이스처라이저 SPF22와 PM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수분 공급은 물론 완두콩 및 대나무 추출물과 글루코사민 HCL이 세월의 흔적을 완화해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브라이트 세트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피부 수분 장벽을 보호해주며 토너는 피부 표면의 각질을 관리해 피부를 환하게 해준다. △럼은 브라이트 효능을 지닌 블렌드를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AM 모이스처라이저와 PM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수분 및 보습 영양 성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특히 각 세트에 구성된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스마트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동시에 가능한 디바이스로, 클렌저의 트리트먼트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표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전용 애플리케이션 ‘베라(VERA)’를 연동하면 개인별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최적화된 트리트먼트도 경험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피부 건강의 기초인 스킨 케어를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개인별 고민에 맞춰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