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터 플랫폼 도그메이트-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21그램그룹과 협약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반려동물 서비스 전문기업과 협력해 반려동물 돌봄부터 케어, 장례까지 모두 책임지는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21일 서울 중구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21그램그룹(대표이사 권신구), 도그메이트(대표이사 이하영) 등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

국내 1위 펫시터 플랫폼인 도그메이트와 반려동물 장례식장 전문 브랜드 21그램그룹 등 반려동물 전문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프리드라이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전용 멤버십으로, 고객 니즈에 따라 각 서비스 이용 때 할인 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프리드라이프는 도그메이트와 함께 반려동물의 산책, 배식, 배변, 실내놀이 등의 종합적인 전문 펫시터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은 도그메이트의 펫시터에게 반려동물을 맡길 때 필요한 편도 픽업 100% 할인 쿠폰, 기본 돌봄과 산책 돌봄 각 30분, 60분 50% 할인 쿠폰 등 총 5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1그램그룹의 반려동물 케어센터 우쭈쭈(UZUZU)가 제공하는 다양한 반려동물 레슨·케어 서비스도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쭈쭈는 반려동물이 도심에서 사람과 공존할 수 있도록 1대 1 밀착 훈련시키는 ‘1:1 매너레슨’, 강아지 맞춤형 스포츠 수업인 ‘1:1 어질리티’, ‘1:1 독 피트니스’31도 미온수에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1:1 아쿠아테라피’ 등 다양한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 미용과 데이케어 서비스 등 반려인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돌봄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21그램그룹의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이용 때에도 프리드라이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베이직 장례서비스’ 상품을 선택할 경우 프리드라이프 고객은 원목액자나 털 목걸이, 천년포, 꽃다발 등 5만원 상당의 장례용품 1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고급 수의, 고급 오동나무관, 백자 유골함, 고급 보자기 등이 제공되는 ‘21그램 장례서비스’ 상품은 10% 할인된 우대가격으로, 최고급 수의와 최고급 오동나무관, 기능성 유골함, 최고급 보자기, 원목액자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는 15%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늘어나고 반려동물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커짐에 따라 고객 혜택 제고를 위해 신규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전환 서비스 및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를 수 있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토탈 라이프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이용 우대, 유족 케어 서비스 등 장례 관련 혜택은 물론 종합 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이용 우대 등 생애주기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이번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처럼 앞으로도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의 폭을 보다 넓혀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