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추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갑자기 낮아진 기온으로 인한 체온 변화로 신진대사와 에너지 소비가 빨라져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기 쉽다.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단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름지고 튀긴 음식을 찾으면서 20대부터 꾸준한 콜레스테롤 관리가 필요해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에너지 섭취가 많아지는 가을을 앞두고 건강한 콜레스테롤 관리법을 추천한다.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지방 성분이지만 필요 이상으로 혈관에 많이 쌓이게 되면 문제가 된다.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고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 대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저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이 과도하게 쌓이면 문제가 될 수 있다.

특히 9월은 민족 대명절 추석연휴가 예정돼 있다. 명절 연휴에 많이 섭취하게 되는 육류나 튀긴 음식, 술 등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쉽게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다.

성공적인 콜레스테롤 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3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한국허벌라이프 ‘키토산 플러스’.
한국허벌라이프 ‘키토산 플러스’.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견과류 섭취하기=호두, 아몬드, 땅콩,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는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은 많지만 포화지방은 적게 들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루 적정량인 20~30g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베리류 섭취하기=딸기를 비롯한 각종 베리류 열매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고픈 증상을 감소시키고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 체중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C가 풍부해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여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그대로 유지시켜 주는 등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에 좋다.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국허벌라이프의 ‘키토산 플러스’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토산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타블렛 형태로 돼 있어 하루 3회, 1회에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부성분으로 치커리뿌리 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가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키토산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한국허벌라이프 키토산 플러스와 허벌 베버리지 구매 때 볼 쉐이커와 컨테이너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