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형식…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신규 전환서비스 ‘돌잔치·성장앨범 서비스’를 선보이며 출생부터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출생 후 100일부터 돌까지 아이의 성장 과정을 간직할 수 있는 성장스토리 촬영, 특별한 첫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 서비스 등 아이의 ‘첫 생애 1년’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프리드라이프 기존 고객이라면 돌잔치·성장앨범 서비스를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영·유아 서비스 전문가 및 전문 스튜디오 등 전국 단위의 대규모 서비스 역량을 확보해 고객들이 전국 어디에서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우선 프리드라이프는 베이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등을 활용해 아이의 성장스토리를 촬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100일, 200일, 돌 등 아이의 생애 한 번뿐인 뜻깊은 날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촬영본은 액자 및 원본 CD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가족이나 형제와 함께하는 추가 촬영 서비스도 가능한 등 가족 모두가 아이의 가슴 벅찬 성장의 순간을 함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전국 30여 개 지점 어디에서나 촬영이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는 또한 아이의 돌잔치를 책임지는 ‘돌파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렌디한 돌상 차림은 물론 ▶스냅촬영 ▶전문 진행자의 돌잔치 진행 ▶포토테이블 및 이벤트 용품 셋팅 ▶의상 대여 ▶헤어&메이크업 진행 ▶성장 동영상 제작 등 돌잔치의 모든 것이 포함돼 있어 고객이 아이와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의 감동에만 집중하게 도와준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돌잔치-성장앨범 서비스를 비롯한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상조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