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배면활동 촉진"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유니시티코리아가 건강한 장을 만들고 밸런스를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 ‘이너 클린 화이버(사진)’를 새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너 클린 화이버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돼 있는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 클린 화이버의 주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로,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을 가열하여 얻은 배소 덱스트린을 원료로 효소 분해하고 정제한 덱스트린 중에 난소화성 성분을 분획해 제조한 것으로 미국 FDA의 안전성 인정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된 안전한 원료이다.

또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너 클린 화이버의 또 다른 주성분인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아연이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함유하고 있다. 부원료로는 락툴로즈가 함께 함유됐다.

이너 클린 화이버는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 등으로 배변활동이 어려운 사람들과 식후 혈당 케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흡수가 빠른 망고맛의 액상으로 1회 분량이 1포씩 담겨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원활한 배변 활동은 건강한 신체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건 중 하나”라며 “하루 한 포 이너 클린 화이버와 함께 건강 밸런스를 맞춰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