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보타랩 등 헤리티지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리만코리아의 글로벌 복합문화연수원 '리만빌리지 제주' 전경
리만코리아의 글로벌 복합문화연수원 '리만빌리지 제주' 전경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글로벌 복합문화연수원인 ‘리만빌리지 제주' 그랜드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오픈식은 5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에 위치한 리만빌리지 제주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리만코리아 안중현 회장, 김경중 대표이사를 비롯해 제주도 김성중 행정부지사, 이종우 서귀포시장,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 어원경 부회장과 리만코리아 뷰티플래너 및 임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주 위미리는 ‘아름다움을 위한 마을’이라는 뜻으로,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로 잘 알려진 곳이다. 입지 선정 당시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사명으로 하는 리만의 연수원으로 최적의 장소로 손 꼽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만빌리지 제주 오픈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이종우 서귀포시장과 인삿말을 하고 있는 리마노리아 안중현 회장
리만빌리지 제주 오픈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이종우 서귀포시장과 인삿말을 하고 있는 리마노리아 안중현 회장

리만빌리지 제주는 2022년 5월 착공해 1년 4개월 만에 첫 선을 보이는 공간으로, 연인원 2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인셀덤 하우스’를 비롯해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리만홀’ 등 리만코리아 브랜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만빌리지 제주는 리만코리아의 핵심 원료인 ‘병풀’과 ‘제주 용암해수’를 생산하는 ㈜에스크베이스와 자이언트 병풀 스마트팜, 용암해수단지 등과 함께 인접해 있어 입지 선정 당시부터 브랜드 시그니처 원료 생산력 강화와 운영 효율성 증대 측면에서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제주에서 생산하는 리만의 헤리티지 원료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볼거리 등이 마련돼 있다.

오픈식에 참석한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리만빌리지 제주는 리만의 역사와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긴 의미 있는 공간이자 우리의 철학이 구현되는 곳”이라며 “아름다운 청정지역인 제주에 연간 국내외 2만여 명의 회원들이 방문해 심리적•신체적 힐링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특별한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4분기에는 용암병풀수를 이용한 스파 및 카페가 추가로 완공돼 보다 다양한 경험과 문화혜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