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등 5가지 기술 접목한 올인원 홈 케어 제품

헬스&뷰티 전문기업 ㈜뉴트리케어(Nutricare 대표 김호범)가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DIVA:DYㆍ사진)'를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디바디(DIVA:DY)는 이태리어로 여신을 뜻하는 디바(DIVA)에서 착안해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전면에 내세운 뉴트리케이의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초음파 및 고주파를 비롯해 EMS(Electric Muscle Stimulation), 갈바닉(Galvanic), LED 등 5가지 핵심기술이 접목된 올인원 홈 케어 제품이다.

초음파는 진동(Cavitation)을 사용해 지방세포 관리를 돕는 기술로 디바디의 초음파 진동이 지방층에 버블을 만들고 버블층 내 온도 및 압력 상승을 유도해 버블을 파괴한다. 고주파의 경우 Uni-polar 방식과 Bi-polar 방식이 결합된 3세대 고주파 기술 Tripolar RF 방식으로 피부 얕은 층부터 깊은 층까지 균일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탄력 개선 및 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풀어주기(Relaxing), 두드리기(Tapping), 조여주기(Tightening), 진정하기(Smoothing) 등 총 4사지 근육운동 시스템으로 이뤄진 특허 받은 EMS 기능을 통해 근력과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고, 갈바닉 전류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 촉진과 노폐물 제거, 피부 조직 내 영양분과 산소공급을 증진시킬 수 있다. 4가지 컬러의 LED 테라피는 서로 다른 파장에 따라 탄력 관리 및 피부결 관리, 피부톤 관리, 진정 관리 등에도 효과적이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디바디는 하루 10분 사용으로 피부와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토털 케어 디바이스로 사용자 니즈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며 "뉴트리케어의 자체 R&D센터에서 직접 개발 및 제작, 생산하고 있으며 각종 바디 케어 관련 임상시험을 완료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 디바디는 뉴트리케어 D2C몰 뉴트리케어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