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 효과 극대화 '웰모닝 키트'와 함께…한정 수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4일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선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판매에서는 에이지락 웰스파 iO와 디바이스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웰모닝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키트는 디바이스 1대와 바디 폴리시 1개, 바디 세럼 및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2개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바디 세럼과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2개입으로 구성된 전용 제품 키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뉴스킨에서 최초로 선보인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다. 유로모니터 선정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의 기술력으로 바디라인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을 활성화하는 웰니스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커스텀 마이크로커런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달라지며 바디 사이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디바이스 표면의 W 모양 메탈릭 노드는 정체된 바디를 한 번 더 자극해 뷰티는 물론 웰니스 동시 케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뉴스킨 코리아가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14일부터 선판매 한다.
뉴스킨 코리아가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14일부터 선판매 한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리스토어(Restore),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릴랙스(Relax)의 세 가지 루틴을 통해 보다 가볍고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스토어 루틴은 바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며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은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과 함께 전반적인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한다. 릴랙스 루틴은 운동 전후 움직임이 많은 부위를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뉴스킨은 디지털 플랫폼 기반 ‘임파워미(EmpowerMe)’ 전략의 일환으로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마트 코칭 기능을 통해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의 사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고 개인별 고민에 따른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을 설정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부 전도율에 따라 달라지는 미세전류 세기를 베라와 연계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M-Power’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하며 디지털 경험을 확장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케어는 물론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웰니스 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 디바이스”라며 “가벼운 아침이 기대되는 건강한 바디 솔루션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되찾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