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별 우승자에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추석장사씨름대회에 16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씨름에 대한 응원을 이어갔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씨름협회와 수원특례시씨름협회가 주관한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가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6일 간 수원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총 9000여 명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했다. 체급별 결정전은 KBS1 TV와 KBS N SPORTS를 통해 중계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진(증평군청)이 백두급(140kg 이하)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백두장사에 등극했다. 한라장사(105kg 이하), 금강장사(90kg 이하), 태백장사(80kg 이하)에는 김무호(울주군청), 임태혁(수원특례시청), 윤필재(의성군청)가 각각 우승 타이틀을 차지했다. 여자부에서는 이다현(거제시청), 박민지, 양윤서(이상 영동군청)가 각 체급별 정상에 올랐다.

한라장사에 오른 김무호 선수(왼쪽)와 태백장사에 오른 윤필재 선수.
한라장사에 오른 김무호 선수(왼쪽)와 태백장사에 오른 윤필재 선수.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16년째 민족 대명절인 설날과 추석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자들에게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포뮬라1스포츠’, 근육과 건강 유지를 위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보충을 위한 ‘씨알세븐 드라이브’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운동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세트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16년째 후원하면서 씨름의 활성화를 통한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 및 후원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국민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명절 장사씨름대회 외에도 KLPGA-KPGA 골프선수 후원, 양준혁 야구재단 자선대회, 마라톤,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