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세번째 제품

프로폴리스 전문기업 유니크바이오텍(주)이 신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사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는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준다. 시원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출시돼 프로폴리스 특유의 거북한 맛과 향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간편한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기 좋다.

한 포 용량은 하루 섭취량인 20g으로 구성되었으며 1통에 15포가 들어있다. 신제품은 유니크바이오텍 공식 쇼핑몰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해외 전시회에서 높은 반응을 보인 일본, 베트남, 미국, 중국 등으로도 수출된다.

유니크바이오텍 허용갑 대표이사는 "감염의 주요 통로인 구강은 세균들이 몸속으로 유입되는 첫 번째 통로이므로 건강한 구강 항균관리가 필요하다"며 “이에 기능성과 맛 그리고 편리성을 모두 충족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유니크바이오텍이 지난 202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제품이다. 이 프로젝트는 프로폴리스의 냄새, 제형 등 섭취 때 불편함을 줄여 소비자의 즐거운 프로폴리스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로 출시된 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분말’과 두 번째로 출시된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 정제’는 현재 온·오프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