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라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기프트 박스에 담아

한국허벌라이프가 한 달여 남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위한 ‘F1 크리스마스 패키지(사진)’를 출시했다.

F1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인기 제품인 ‘포뮬라1(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100포가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의 기프트 박스에 담겨있는 구성으로 프로틴 쉐이크로 건강도 챙기고 연말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포뮬라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식사 대용 제품이다. 포뮬라1 건강한 식사 한 포를 저지방 우유나 두유 등에 잘 섞어주면 한 끼 식사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허벌라이프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 수년째 1위 자리를 유지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제품을 담았다.

특별 제작된 기프트 박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돌프, 트리장식 등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나는 일러스트와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로 제작돼 겨울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꺼내 먹기 편리하도록 박스 하단부를 이지오픈 방식으로 제작하는 세심함을 더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승욱 대표이사는 “단백질 섭취에 대해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만큼 이번 F1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전 세계적 사랑을 받는 허벌라이프의 쉐이크 제품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며 “어느새 성큼 앞으로 다가온 겨울, 한국허벌라이프의 F1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주변 소중한 분들과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F1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