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텐 김기수 대표이사(왼쪽)가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윤규 선수에게 축하금을 전달하는 모습. 
인큐텐 김기수 대표이사(왼쪽)가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윤규 선수에게 축하금을 전달하는 모습.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윤규 선수(김천시청)에게 축하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인큐텐은 이윤규선수에게 500만원의 축하금을 전달했다.

이윤규 선수는 한국 배드민턴의 떠오르는 스타다. 지난 2021년, 2022년 국가대표에 선발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축하금 전달식에서 이윤규 선수는 “인큐텐과 후원협약당시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획득을 목표로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상태였으며 인큐텐의 후원으로 메달 획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면서 “실제로 인큐텐의 제품을 섭취하면서 몸의 컨디션이 좋아지고 특히 집중력과 에너지가 향상되면서 좋은 경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기수 대표이사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윤규 선수가 훌륭한 경기 결과를 내어 온 국민이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인큐텐은 이윤규 선수가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정부출연 연구기관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