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험난한 도전 함께 해

지;난 19일 경기도 양평 일대에서 '2023년 제14회 어드벤쳐 자선 랠리'가 펼쳐졌다. 
지;난 19일 경기도 양평 일대에서 '2023년 제14회 어드벤쳐 자선 랠리'가 펼쳐졌다.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이 '2023년 제14회 어드벤쳐 자선 랠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제13회 대회에 이어 두번째다.

어드벤쳐 자선 랠리는 전국에서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을 좋아하는 기업과 사람들이 모여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19일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됐다. 어드벤쳐 자선 랠리는 2015년 1회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14회째를 맞이했으며 행사에서 조성된 기금으로 나눔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랠리는 경기도 양평군 일대 임도 140km를 달리며 산악 사고 때 구난구조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인큐텐은 이번 랠리의 취지와 성격에 맞도록 후원금과 제품(액티브 플러스)을 후원했으며,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별 포장해 참가자들에게 전달됐다. 액티브 플러스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특히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큐텐 박진희 의장은 “랠리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고, 이러한 도전 정신은 인큐텐의 정신과도 일치한다”며 “우리 인큐텐은 두려움 없이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을 존경하며 이에 우리 인큐텐은 앞으로도 험난한 도전에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정부출연연구기관에서 특허기술로 개발한 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