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컨트리 써밋 성황리에 개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지난 20일 2023 썬라이더 컨트리 써밋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지난 20일 2023 썬라이더 컨트리 써밋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한라홀에서 50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3 썬라이더 컨트리 써밋’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회장인 써니 보이틀러, 썬라이더 글로벌 제조관리 책임자인 에릭 첸 부부를 비롯해 썬라이더 북미 & 한국 총괄사장인 김세헌 사장,  송학근 지사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그 동안 온라인 행사로 축척해온 다양한 콘텐츠 노하우를 접목해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썬라이더 성장과 발전상을 한눈에 보여주는 '썬라이더 40년의 역사’라는 영상과 함께 개막했다. 

김세헌 북미 & 한국 총괄사장은 “한국인들은 전 세계에 K 열풍을 일으키는 주역인 것처럼 썬라이더 한국사업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것에 대해 축하한다"며 "더 밝은 미래를 향한 힘찬 전진을 계속하자”고 격려했다..

써니 보이틀러 회장은 “한국 사업자들의 노고를 축하하고 한국에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더욱 성장 발전해 내년에 개최되는 미국 컨벤션에서 모두가 함께 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썬라이더 창업자인 테이푸 첸 박사는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 썬라이더 제품을 개발한 동기와 제품철학에 대해 설명한 후 "건강하기 위해서는 신체의 영양적인 균형이 무엇 보다도 중요하며, 올바른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최초로 출시된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의 전 공정 과정을 직접 관리한 에릭첸 글로벌 제조 관리 책임자는 제품의 우수한 특성에 대하여 직접 설명하면서 이 제품의 빠른 흡수력과 영양, 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의 탁월한 효과를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썬핏 런웨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7명의 회원과 직원들이 각자의 개성과 퍼포먼스를 겨루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대면 모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대규모 행사로 참가한 회원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하며 직접 참가하는 오감만족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지고 내년 2024년 썬라이더의 비전을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또한 행사 당일 출시된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제품 시연을 직접 체험한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관심으로 3만장 넘게 준비한 제품이 현장에서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새롭게 확장 이전한 미국 텍사스 소재 첨단 자체생산시설을 통해 기존 제품 라인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킴은 물론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편으로 고품질의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앞장서 나갈 계획”이리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