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직영 장례식장-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선호도 높아

상조상품에 가입하면 장례나 웨딩, 크루즈 여행 등 라이프 서비스 이용은 물론 다양한 실속 멤버십 혜택도 챙길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회원 가입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토탈 라이프케어 멤버십’을 제공한다. 그리프 케어(유가족 심리 상담)와 유품 정리 등 장례 관련 서비스를 비롯해 고객이 평소에도 이용할 수 있는 종합 건강검진과 리조트 이용, 홈 클리닝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증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반려동물의 장례와 돌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을 출시하는 등 서비스의 폭을 넓히며 고객의 일상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중 프리드라이프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멤버십 서비스 톱3는 ‘리조트 우대 서비스’ ‘직영 장례식장 우대 혜택’,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순으로 나타났다. 그 중 종합 건강검진 우대는 전년도 동기 대비 이용률이 25% 증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원하는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리조트 우대 서비스

프리드라이프 고객의 최근 3년간 멤버십 서비스 이용 현황을 살펴보면 전국 유명 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우대 서비스가 전체 멤버십 서비스 중 60%의 이용률로 1위를 기록했다.

프리드라이프의 리조트 우대 서비스는 회원 가입일 후 10년 동안 매년 혜택이 제공되며 원하는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의 리조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멤버십 고객의 높은 선호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프리드라이프 직영으로 믿을 수 있는 ‘쉴낙원’ 장례식장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직영 장례식장 브랜드인 쉴낙원의 빈소 사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직영 장례식장 우대 혜택은 이용률 2위로 나타났으며 올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 월 평균 이용객 수는 27% 증가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상조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장례서비스 본연의 품질과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는 동시에 직영 장례식장 쉴낙원의 체인망을 확대하며 최상의 통합 장례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11월 현재 ▶인천 ▶세종 ▶남대전 ▶갈마성심 ▶경기(용인) ▶김포 ▶오산동탄 ▶홍천 ▶당진 ▶일산 ▶파주 등 전국 11곳에서 쉴낙원이 운영 중이며 프리드라이프 고객은 우대 혜택을 받아 이용 가능하다.

◆소중한 가족 건강까지 케어하는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전국의 프리드라이프 제휴 건강검진 전문센터에서 우대 가격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도 고객의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는 혜택이다. 가입 고객은 물론 직계가족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은 물론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는 KMI한국의학연구소, 한국건강관리협회(메디체크), 하나로의료재단 등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된 의료기관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 1회씩 이용 가능하며 전국에 분포한 직영센터를 통해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장례서비스 외에도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회원 대상 혜택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회원 가입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