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위한 '웰스파 iO 에센셜 키트'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본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에서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정식으로 선보이며 연말 선물을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 ‘웰스파 iO 에센셜 키트’를 출시한다. 키트는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 ‘에이지락 바디 세럼’ 및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각 1개로 구성됐다. 키트 구매자에게는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도 정식 출시해 개별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바디 폴리시, 에이지락 바디 세럼,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등 3종이다.

특히 정기구매 전용으로 ‘에이지락 바디 액티베이팅 젤 점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용량 대비 2배 증량해 판매하며 오는 12일부터 정기구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바디 라인과 탄력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을 활성화하는 웰니스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바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리스토어(Restore),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하는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운동 전후 부위를 관리하는 릴랙스(Relax)의 세 가지 트리트먼트 루틴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유로모니터 선정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제공한다.

개인별 바디 고민에 따라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 설정이 가능하며 스마트 코칭 기능을 통해 원하는 루틴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또한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달라지는 M-Power 기능으로 개인의 니즈에 최적화된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지난 선판매부터 이어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에이지락 웰스파 iO와 전용 제품을 정식으로 선보인다”며 “연말을 맞아 특별한 구성으로 에센셜 키트를 준비했으니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