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상품 개발 등 협력키로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국내 대표 글로벌 관광레저그룹 모두투어(대표이사 우종웅)와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상품 개발 등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9일 서울 중구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모두투어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 고객 대상 마케팅 제휴 사업 ▶양사 채널을 활용한 공동마케팅 업무 등을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프리드라이프 김재준 부사장(왼쪽 4번째)과 모두투어 우준열 부사장(왼쪽 5번째) 등 두 회사 관계자들이 9일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 김재준 부사장(왼쪽 4번째)과 모두투어 우준열 부사장(왼쪽 5번째) 등 두 회사 관계자들이 9일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는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크루즈여행 서비스를 동남아시아 및 유럽, 알래스카, 호주 등의 항차로 확대 운영 중인데, 이번 모두투어와의 협력을 통해 여행서비스 분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크루즈여행 외에도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재준 프리드라이프 부사장은 "본격 엔데믹을 맞아 증가하는 해외여행 고객 수요에 부응하고자 국내 대표 여행사 모두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성공적인 업무제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고객의 생애 전반에 걸친 다채로운 생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드라이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긴말한 협력을 통해 고객 맞춤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여행, 웨딩,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돌 잔치, 어학연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