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비즈니스 환경 제공" 입증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ISMS는 조직이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역량과 활동을 심사해 인증하는 표준이다. 리만코리아는 정보보호 관리체계의 수립 및 운영에 대한 16개 기준과 보호대책 요구사항에 대한 64개 기준을 포함해 총 80개의 인증 기준과 234개의 세부 항목을 모두 충족시켰다.

이번 인증은 정보보호 분야에 대한 리만코리아의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중요한 성과다. 리만코리아가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리만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리만코리아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인 윤준선 상무는 “ISMS 인증 획득은 리만코리아의 정보보호 역량과 신뢰도를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정보보호 활동을 강화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리만코리아는 이번 인증을 시작으로 공식몰의 디지털 환경 혁신을 통해 정보보호 분야를 리드하고 고객 중심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