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어-브라이트-젠틀 3종으로 피부 케어 라인업 완성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내달 2월 1일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는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이 포함된 기초 세트로 뉴스킨의 핵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했다.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도록 기존 ‘리스토어’와 ‘브라이트’에 이어 부드러운 피부 케어를 위한 ‘젠틀’을 새롭게 선보이며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세트는 트리트먼트 클렌저, 토너, 세럼과 아침에 사용하는 AM 모이스처라이저, 저녁에 사용하는 PM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뉴스킨 코리아가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을 출시했다.
뉴스킨 코리아가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을 출시했다.

신제품 ‘젠틀’ 세트는 순한 사용감으로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뉴스킨의 독점 성분인 ‘에이지락 블렌드’로 피부 고민을 개선하며 피부 진정과 컨디셔닝 효과를 전달한다.

토너는 힙네아, 머그위트, 월로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세럼은 식물 유래 성분의 세라마이드 블렌드가 피부 보습을 관리하고 사과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AM 모이스처라이저SPF35는 아답토겐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피부 적응력을 높이며 PM 모이스처라이저는 알로에 베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3종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정기구매 채널을 통한 구매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정기구매 채널에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30 DAYS 심플 헬스 케어'도 판매한다.

멘탈 헬스 케어 제품이 포함된 4종 라인업으로 두뇌 건강을 위한 '바이오 징코'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티트롤 플러스’ 등을 세트로 구성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의 스킨 케어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을 위해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라인을 강화했다”며 “3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 구성으로 나에게 꼭 맞는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