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라이프스타일 트래커'로 달리기/걷기 등 운동 측정

한국허벌라이프 ‘2024 스펙타큘라’ 행사에서 스티븐 콘치 허벌라이프 APAC 사장과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가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2024 스펙타큘라’ 행사에서 스티븐 콘치 허벌라이프 APAC 사장과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가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1월 19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한 ‘2024 스펙타큘라(Spectacular)’를 성대하게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임직원과 판매원 등 4000여명이 참석한 스펙타큘라는 매년 1월 허벌라이프 멤버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2024 스펙타큘라는 스티븐 콘치 허벌라이프 아시아태평양(APAC)지역 사장의 프레젠테이션으로 문을 열었다.

스티브 콘치 사장은 헬스 메가 트렌드를 언급하며 APAC 지역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스티브 콘치 사장에 이어 마이크를 넘겨받은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2024년 한국허벌라이프가 준비한 교육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디스트리뷰터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스펙타큘라의 하이라이트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플랫폼 및 신제품 공개였다. 허벌라이프가 새롭게 공개한 라이프스타일 지원 디지털 플랫폼의 이름은 허벌라이프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트래커(Active Lifestyle Tracker, 이하 ALT)'로 달리기/걷기, 사이클링, 수영 등 운동을 측정할 수 있고 디스트리뷰터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인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피크노® 플러스'도 함께 공개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해 스펙타큘라 행사에 참여한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행사를 통해 소개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트래커(ALT) 애플리케이션과 피크노® 플러스, 이어서 출시될 예정인 혁신적인 2024년 신제품들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건강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디스트리뷰터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삶’을 선물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