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바 디럭스 프로모션 진행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발렌타인데이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오운완’, ‘헬시플레저’ 등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단백질 간식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영양 간식인 허벌라이프의 ‘프로틴 바 디럭스’다. 달콤한 바닐라향 아몬드맛이 돋보이는 프로틴 바 디럭스는 7가지 필수 비타민(비타민 B1, B2, B6, B12, E, 나이아신, 판토테산)과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트랜스 지방 함유량은 0g으로 평소 운동을 즐기거나 일반 간식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식품이다.

이번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은 프로틴 바 디럭스 구매 고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 엽서 1세트를, 프로틴 바 디럭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 무드를 담은 브랜딩 엽서 2세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허벌라이프의 발렌타인데이 엽서는 하트 모양으로 뒷면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에서는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건강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를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제안드리게 되었다”며 “달콤한 맛에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함과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