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수퍼 데일리 2종 사전판매 시작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뉴스킨 선라이트 카테고리의 대표제품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와 수퍼 데일리 SPF50+ PA++++의 대용량 버전으로, 기존 대비 80% 증량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정기구매 채널에서 28일 사전판매를 시작하며 3월 11일부터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가 자외선이 강한 봄철에 대비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뉴스킨 코리아가 자외선이 강한 봄철에 대비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 보호와 안티 에이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선세럼이다. 빌베리씨오일, 블랙커런트잎, 블랙라이스 추출물의 ‘퍼플 블렌드’를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해주고, 안티 에이징 펩타이드 2종과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고함량 자외선 차단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에 도포 때 뭉침 없이 균일하고 빠르게 밀착되며 세럼처럼 촉촉한 사용감으로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수퍼 데일리는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로션 타입의 유무기 혼합 자차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또한 피부 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NMF 5 콤플렉스와 자외선에 활성화되는 프로 비타민 D의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뉴스킨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는 3월은 햇빛이 따갑지 않아 선케어의 중요성을 간과하기 쉽지만 자외선 지수가 크게 높아지는 계절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필수”라며 “선라이트 인기 제품을 매일 아침, 저녁 사용해도 부담 없도록 넉넉한 용량으로 선보이니 올 봄 자외선에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