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맛, 선호도, 편의성, 영양 등 요구에 맞춰"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단백질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토핑 제품 ‘프로틴 크런치(사진)’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신제품 프로틴 크런치는 단백질 제품의 선택권을 프로틴 파우더, 프로틴 바 등에서 더욱 광범위하게 확장해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방식으로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프로틴 크런치는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초코렛맛이 돋보이는 토핑 타입으로 1회 권장 섭취량인 10g으로 단백질 7g을 섭취할 수 있다. 토핑 제품인 만큼 쉐이크, 요거트, 샐러드 등 개인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해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프로틴 크런치의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틴 크런치를 활용해 단백질을 맛있게 보충할 수 있는 레시피도 다채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새 제품 프로틴 크런치 출시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6일부터 29일까지 기간 내 선착순으로 프로틴 크런치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사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크런치 보틀’을 증정한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의 맛 선호도, 편의성, 그리고 영양적인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신제품 프로틴 크런치로 취향에 맞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을 구성하시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