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전용 제품 약정 할인 혜택 제공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정기구매 약정 프로그램 ‘스마트 뷰티 멤버십’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뷰티 멤버십은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및 전용 제품에 약정 할인을 제공하는 정기구매 서비스로 ▶스타터 ▶플러스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매월 자동 결제, 일자 및 장소 지정 배송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스타터 프로그램은 디바이스를 포함한 구성으로, 6개월의 약정기간 동안 총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마트 뷰티 케어 루틴을 형성하도록 지원한다. 가입 첫 달에는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 1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후 전용 제품이 매월 1개씩 배송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루미스파iO’와 전용 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약정기간 3개월간 매달 전용 제품 1개를15%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 점보’,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등 4종이다.

뉴스킨은 이번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터 프로그램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두 번째 제품 배송 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사은품 재고가 소진되면 종료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를 통해 아름다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편리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앞으로 스마트 뷰티 멤버십의 대상 품목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