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남해 카약축제 개최

                                                                                                                                      사진제공 : 클럽요티
                                                                                                                                      사진제공 : 클럽요티

온 세상이 단풍으로 물들고 있는 요즘, 산이 아닌 바다로 가을을 맛보러 떠나는 것은 어떨까.

‘제1회 남해 카약축제’가 10일 경남 남해군 미조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남해군 미조마을회, 남해카약연합회, (주)그린오션라이프가 주최·주관하며 클럽요티가 후원하는 축제로 카약 및 수상레포츠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카약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로 자연을 보다 가까이 느낄 수 있어 힐링 레저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다.

축제 일정은 참여하는 사람들이 모두 카약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전 10시, 오후 1시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카약 레이싱, 카약 투어링, 패들보드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참가자에 한해 텐트 소지 시 전일 또는 당일에 캠핑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남해 미조마을 앞바다에서 자란 자연산 해산물을 무료로 시식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신청은 클럽요티 홈페이지(cafe.naver.com/greenoceanlife) 또는 전화(1544-9856)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축제를 후원한 클럽요티 관계자는 “단순한 카약체험뿐만 아니라 카약 레이스, 패들보드 등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청정지역인 남해 미조를 방문하여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의 배경이 될 남해군 미조마을은 물빛이 맑아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카약체험, 래프팅체험 등 다양한 해양레저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순희기자ks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