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해 면역력 증진·피부 건강·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기 뉴트리션 제품인 ‘허벌 알로에 겔’의 새로운 ‘오렌지’를 출시한다.

알로에는 오래 전부터 풍부한 수분 함유량과 다양한 영양분으로 ‘만능 약초’로 알려져 있으며, ‘허벌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 맑고 깨끗한 피부 및 장 건강 유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 온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허벌 알로에 겔’은 미국 농무부의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는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였으며, 멕시코산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새로 출시된 ‘허벌 알로에 겔-오렌지’는 영양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지친 하루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상큼한 천연 오렌지향이 더해져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루 3회에 걸쳐 각각 30ml 원액을 공복에 섭취하거나 물 등의 음료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이번 ‘오렌지’ 출시로 ‘오리지널’, ‘망고’와 함께 3가지 맛으로 더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상큼하고 신선함이 가득한 ‘허벌 알로에 겔-오렌지’ 가 올해 무더운 여름철에 지친 피부와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의 원료를 사용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순희기자 ks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