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선수 부모님 찾아가 '붉은 원숭이 이벤트' 선물 전달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팀 뉴트리라이트 소속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와 부모님을 위해 2016년 브라질 리우올림픽 활약을 기원하는 ‘붉은 원숭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뉴트리라이트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그들이 이 자리에 있게 한 선수들의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팀 뉴트리라이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번째를 맞은 올해는 특히 리우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국가대표 기대주 이용대·진종오 선수와 두 선수의 건강을 위해 물심 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는 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해 ‘붉은 원숭이 해’의 진취적인 기운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이용대 선수 어머니 이애자씨는 “올해는 올림픽이라는 큰 대회가 있어 아들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후회 없는 경기를 하게 돕는 것이 목표”라며 “아들이 8년 동안 꾸준히 섭취해오고 있는 뉴트리라이트 제품으로 건강관리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진종오 선수 아버지 진재호씨는 “아들이 힘든 훈련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건강식과 함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함께 챙겨주고 있다”고 전했다.

▲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의 부모님이 ‘붉은 원숭이 이벤트’ 선물과 함께 큰 절을 받으며 활짝 웃는 모습.
▲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의 부모님이 ‘붉은 원숭이 이벤트’ 선물과 함께 큰 절을 받으며 활짝 웃는 모습.
▲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 부모님과 가족도 ‘붉은 원숭이 이벤트’ 응원을 받고 크게 기뻐했다. [사진제공=뉴트리라이트]
▲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 부모님과 가족도 ‘붉은 원숭이 이벤트’ 응원을 받고 크게 기뻐했다. [사진제공=뉴트리라이트]

팀 뉴트리라이트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국내외의 뛰어난 스포츠 선수들이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통해 적절한 영양을 섭취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휘트니스 프로젝트로, 국내에서는 2002년부터 이용대·진종오 선수 외 이대명(사격), 봉중근, 손아섭, 김주찬(이상 프로야구), 유소연(골프), 왕기춘(유도), 박소연, 이준형(이상 피겨스케이팅) 선수, 현정화 탁구 국가대표 감독을 후원하고 있다.

이용대 선수는 8년 동안, 진종오 선수를 6년 동안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섭취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팀 뉴트리라이트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리우올림픽이 있어 선수들은 물론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힘을 쏟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붉은 원숭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과 가족들이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하고, 선수들이 리우올림픽에서 좋은 결과를 이어가기를 기원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뉴트리라이트는 세계 1위 직접판매 기업 암웨이(Amway)가 생산해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브랜드로, 지난해 암웨이가 전세계시장에서 올린 총 매출액 95억달러 중 46%를 차지했다.

노태운 기자 noht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