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을 적용하여 클릭 한 번으로 제품을 곧바로 만날 수 있는 플라잉(Flying)·픽미(Pick me) 서비스를 프리 런칭하여 시행 중이다.

플라잉(Flying)서비스는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실시간 배송 서비스로 온라인으로 구입한 제품을 1~3시간 내 매장 방문 없이 어디서든 받아 볼 수 있다. 바쁜 일상으로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급하게 제품이 필요한 고객을 배려해 퀵 배송 형태로 빠르게 고객에게 제품을 전할 수 있다.

플라잉서비스는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가능하고 배송 서비스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별도 부과된다.

픽미(Pick-me) 서비스는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하는 서비스로, 온라인 몰에서 꼼꼼하게 제품을 둘러본 후 주문만 하면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주문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플라잉·픽미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리따움이 많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아리따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서비스다.

현재 플라잉 서비스는 인천 일부 지역 및 서울 강남구, 서초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픽미 서비스는 인천 전지역 및 서울 강남구, 서초구 및 모든 직영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아리따움 플라잉·픽미 서비스는 2017년 1월 공식 런칭 예정으로 이후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