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희 대표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는 노력 계속할 것"

▲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설날장사씨름대회를 10년 연속 공식 후원했다고 31일 밝혔다.

(사)통합씨름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하는 명절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 경기인 씨름을 널리 알리는 취지로 매년 추석, 설날마다 열리고 있다.

2008년부터 명절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후원 10주년을 맞아 24일부터 29일까지 닷새간 충남 예산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린 설날장사씨름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뉴트리션 제품을 풍성하게 제공해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치는데 이바지했다.

총 220명의 참가 선수들 중 뛰어난 기량을 보인 각 체급별 우승자에게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허벌라이프의 3단계 토탈 스포츠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필요한 영양소를 지원해 선수들의 기량을 극대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우리나라 전통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한 지 10년을 맞는 해여서 더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후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을 전파한다는 기업 미션 아래 프로야구팀 SK와이번스와 프로축구팀 수원 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씨름을 비롯한 국제트라이애슬론, 어반애슬론 등 이색 스포츠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