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국형 장례시스템 '프리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인정받아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선진국형 장례시스템 ‘프리드(preed)’로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고 인정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 설립 이후 10년 만에 상조업계 1위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 혁신적인 장례시스템 개발과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으로 우리나라 장례문화를 선도해 왔다.

또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 주요정보공개’에서 7년 연속 자산총액 1위를 차지하였으며 100%가 넘는 지급여력비율, 6년 연속 흑자달성, 제1금융권의 지급보증 등 탄탄한 재무건전성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더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상조서비스 외에 지난 2013년 웨딩과 여행, 제사상 서비스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였으며 올 해 리빙 렌탈 사업을 출범했다.

프리드라이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솔선수범해 나눔 경영을 실천해 왔다. 지난2010년부터 이주민 지원 NGO와 협약을 맺고, 도움이 필요한 국내 무연고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장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타국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또한 청소년 지원단체인 ‘빅드림’의 공식 후원사로서, 다문화 가정과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에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도 펼치고 있다. ‘늘품 멘토링’과 ‘청소년 희망캠프’ 등 빅드림의 주요사업에 함께하면서 청소년의 능력개발을 통한 올바른 자립에 힘을 보태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문호상 대표이사는 “국내1위 상조기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 시스템과 고객만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 프리드라이프만의 라이프토탈케어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프리드라이프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편안함과 최고의 힐링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쉴렉스를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라이프토탈케어그룹으로 도약하고 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프리드라이프 외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 32개가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