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카누연맹 조현식 부회장(앞줄 오른쪽 5번째부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조경규 상무, 김태봉 부회장, 김은석 사무처장이 충북 충주 탄금호에서 카누용선 남북 단일팀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유니시티코리아]
▲ 대한카누연맹 조현식 부회장(앞줄 오른쪽 5번째부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조경규 상무, 김태봉 부회장, 김은석 사무처장이 충북 충주 탄금호에서 카누용선 남북 단일팀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www.unicity.com/korea)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카누용선 남북 단일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남북 단일팀은 남녀 각 12인승 경기 중 남자 1000m, 500m, 200m와 여자 500m, 200m 등 총 5개 종목에 출전한다. 대한민국 선수들은 용선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채택된 2010년 광저우대회 때 남자 10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으며, 4년 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는 이 종목이 열리지 않아 여자 선수들은 사상 첫 아시안게임 출전을 남북 단일팀으로 꾸리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

10명의 패들러와 배의 방향을 잡는 키잡이, 북을 치는 드러머까지 총 12명이 한 배에 타 팀을 이뤄 경쟁하는 용선 경기는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 남북 단일팀이 성사돼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남북 선수들은 지난 달 말부터 합동 훈련에 들어가 3주 가량 호흡을 맞춘 뒤 오는 21일 인도네시아 현지로 출국할 예정이다.

공식 후원에 따라 유니시티코리아가 남북 단일팀에게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그리고 ‘유니마테’는 세계적인 도핑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마테는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를 주원료로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사계절용 건강음료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와 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남북 단일팀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축제인 아시안게임을 위해 더운 날씨에도 매일 기량을 닦아온 선수들에게 유니시티 제품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팀워크가 중요한 카누용선 종목에서 남북단일팀이 힘을 모아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카누용선 남북 단일팀 외에도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류한수 선수,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손아섭, KT 위즈 황재균 선수, 카누 조광희·최민규 선수, 여자농구 우리은행 위비 박혜진·임영희·최은실 선수, 남자 프로농구 KCC 이지스 이정현 선수, 남자배구 KB손해보험 정민수 선수, 프로축구 울산 현대 김건웅 선수가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한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외에도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강민호·구자욱·김상수(삼성라이온즈), NC다이노스 김태군 선수, 남자배구 OK저축은행 김요한 선수를 비롯해 울산 현대 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다양한 종목의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기업 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의 모회사 유니시티 인터내셔널(Unicity International)은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직접판매 기업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식이섬유 베이스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스 라이프 제품군과 비타민/미네랄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및 퍼스널 케어, 생활용품 등 400여 개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