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출시 ‘썬바 오트밀 레이즌’ 프리런칭 물량 2일만에 소진

▲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말레이지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2019 아시아 지역 서밋’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했다.
▲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말레이지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2019 아시아 지역 서밋’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대표자 테이푸 첸‧이하 썬라이더)가 국내 다단계판매 업계 재진입 후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의 전신인 썬라이더코리아(주)는 지난 1995년 서울시에 다단계판매업으로 등록하고 영업했지만 2009년 사업을 접었다.

프랜차이즈로 전환해 한국 영업을 이어온 썬라이더코리아는 유통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해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를 설립해 지난해 4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해 다단계판매업에 재진입했다.

썬라이더는 지난 한 해동안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창립자인 테이푸첸 박사가 여러 차례 한국을 방문해 사업자에게 올바른 사업방향과 비전을 제시해 안정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데 큰 영향을 미쳤다.

또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은 세계 각국에 진출한 지사 중 한국지사를 통해 신제품을 가장 먼저 출시하는 등 소비자와 판매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지난해 썬라이더가 출시한 제품들 중 고농축 초본 성분이 우리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형 제품인 ‘리퀴파이브’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한 썬라이더의 대표적인 상품 ‘포츈딜라이트 시나몬’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들이다.

썬라이더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다이어트 중이거나 아이들의 영양간식 대용으로 좋은 리얼푸드 ‘썬바 오트밀 레이즌’은 오는 5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프리런칭 행사에서 준비한 물량이 2일만에 소진되는 등 출시가 기대되는 제품 중 하나다.

한편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은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말레이지아 쿠알라룸푸르에서 ‘2019 아시아 지역 서밋’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본사에서 아시아 지역의 판매원을 말레이시아로 초청해 처음으로 진행된 행사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사업자는 “썬라이더는 이전부터 미국 본사에서 매년 개최되는 컨벤션은 있었지만 아시아 지역의 사업자들만 참여하는 행사는 처음이었다”며 “본사보다 이동거리도 짧고 세미나도 짜임새 있으면서 사업에 꼭 필요한 팁들을 전해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