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강화-손상도 개선-끊어짐 감소 등 효과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모발 강화, 손상도 개선과 함께 끊어짐 감소 효과가 입증된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게 피부를 케어해 주는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사진)는 기존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라인 마니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출시하는 제품으로 “자외선 노출과 헤어 시술 등으로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의 관리를 원하고, 두피와 모발에 직접 닿는 만큼 건강한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깐깐한 소비자들에게 영양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국의 퍼스널 케어 제품 전문연구소인 브리아 리서치 랩(Bria Research Labs)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손상 모발에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사용했을 때 모발이 10배 강화되고 모발 끊어짐은 9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모발 표면이 매끄러워지며 큐티클이 개선되어 손상도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파라벤, 인공색소, 설페이트가 첨가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활용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엉키지 않는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모발에 영양을 강화해줄 수 있는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모발이 끊기지 않도록 완전히 말린 뒤 빗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활용 팁을 소개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비롯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웰니스 솔루션으로, 과학에 기반한 이너·아우터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약하고 힘없는 모발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한국 시장에서도 샴푸 & 컨디셔너 제품을 선보이게 된 만큼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로 건강하고 촉촉한 모발을 가꾸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2개와 컨디셔너 1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때 선착순으로 밤나무 원목 헤어 브러시를 증정한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