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직판조합 "더올가-글로벌플랫폼솔루션과 공제계약"더휴앤컴퍼니와 공제계약은 해지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9  12:04: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직접판매공제조합은 글로벌플랫폼솔루션(주), (주)더올가 두 업체와 공제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주소를 둔 글로벌플랫폼솔루션(대표이사 배 대니 www.mygps.kr)은 13일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을 직판조합과 체결하고 16일 서울시에 다단계판매업(서울 제907호)으로 등록했다.

글로벌플랫폼솔루션(GPS)은 ACN코리아의 출범과 성장을 이끌었던 대니 배 아시아 영업총괄 부사장이 설립한 회사로 VR기기와 VR컨텐츠를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해 앞으로 e-커머스 연계 상품까지 AR(증강현실)을 통해 취급하는 방향으로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조합은 설명했다.

대니 배 대표이사는 “가상현실(VR) 자기계발 컨텐츠를 통해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전 세계를 대표하는 VR·AR플랫폼솔루션 회사가 되어 IT 강국의 자존심을 지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GPS는 내달 15일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개최한다.

   
▲ 직접판매공제조합 오정희 이사장(오른쪽)이 글로벌플랫폼솔루션 배 대니 대표에게 회원사 인증 현판을 수여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