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 www.amway.co.kr)는 대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Amway Brand & Business Center, 이하 ABC)를 이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대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는 암웨이가 장기적으로 추진하는 디지털 혁신의 밑그림을 일선 고객 접점 공간을 통해 선보이기 위해 고객 편의와 비즈니스 지원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대전지하철 1호선 지족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형 마트 건물에 입점해 있어 주차 등 편의 시설 또한 쾌적하게 갖춰져 있다.

이와 더불어 중․대 규모의 교육장과 함께 비즈니스 룸, 컨설팅 룸을 구비하며 비즈니스 지원을 강화한다. 요리 체험 및 실습이 가능한 20인 수용 규모의 퀸 룸 또한 마련됐으며 도심 속 숲을 의미하는 ‘어반 포레스트(Urban Forest)’ 컨셉의 카페 라운지에서 편안한 대화가 가능하다.

 
 
한국암웨이 최고경험관리자(CxO, chief experience officer) 강영재 전무는 “대전 ABC는 교육장 개편 및 비즈니스 룸, 컨설팅 룸 신설 등 사업자 분들의 비즈니스를 적극 서포트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전통적인 비즈니스 근간은 유지하면서,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현장에 접목해 나가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는 현재 서울 강서, 강남, 경기도 분당, 인천, 대전, 천안, 청주, 부산, 해운대, 대구, 창원, 울산, 광주, 전주, 강릉, 제주 등 전국 16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