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7일 발표된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돼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글로벌 위기와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도 지속적인 제품의 발전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표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한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한국리서치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직접조사를 진행하여 이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발표하는 만큼 공신력 있는 상으로 통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철저하게 과학에 기반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 많은 사랑과 신뢰를 얻은 점을 인정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을 고수해 생산된다. 특히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해 품질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최대 규모의 생산시설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 된 멤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 습관 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지속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