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 추석을 맞아 강원도 영월에서 개최된 ‘2020 추석 장사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 2020 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한라급(105kg 이하)에서 정상에 오른 영암군민속씨름단 최성환 장사.
▲ 2020 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한라급(105kg 이하)에서 정상에 오른 영암군민속씨름단 최성환 장사.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영월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추석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해 명절마다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 대회는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6일간 강원도 영월군 영월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씨름이 지금처럼 주목을 받지 못했던 2008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3년 동안 계속해서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해오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한때 비인기 종목이었던 씨름은 최근 유튜브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재조명받으며 그 어느 때보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올 추석씨름대회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에 따라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 가운데 지상파 KBS1TV과 케이블KBSN SPORTS 채널에서 30일부터 각종 장사 결정전을 생중계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을 차지한 모든 선수들에게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포뮬라1 스포츠, 씨알세븐 드라이브, 리빌드 스트랭쓰로 구성된 운동을 위한 뉴트리션 제품을 한 데 모은 패키지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실천의 하나로 민족의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할 수 있어 기뻤다”면서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과 선수들 기량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